비타민 D: 그것은 당신이 암에서 해방 낼 수 있겠나?

약사January 27, 2010

광고

비타민 D가 실제로 암 발병을 방지 데 도움이됩니다? 딱 한번 강한 뼈와 치아와 관련된, 새로운 연구가 비타민 D가 발견했습니다, the risk of developing common cancers by nearly 50% drop in May. 새라 Hiom가 말한다, 암 연구 영국에서 건강 정보의 머리, "증거가있다는 것을 비타민 (비타민 D), plays a role in healthy cells." 미국. 연구자들은 그 양식 "자연의 발견" vitamin D or cholecalciferol D3, 극적으로 가슴을 얻는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난소, colon and prostate cancer by up to 50%.

사실, 연구자들은 그들이 우리에게 얘기를 그렇게 오래 일이 무엇인가 그들에게 내 질문에 years.Well 비타민 D와 암 위험 감소 사이의 링크를 알고 있다고 알려? 그들은 최근까지 비타민의 최적의 금액은 개발 위험 감소는 이러한 암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것을 risk.What 메모를 무너 졌는데 개발이 지속적인 연구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의 수준을 몰랐다고 1,000 IU. 그들은 반 번 일일 권장 섭취량 및 이아르 400 IU는 식품 Usmany 전문가 '에서 의학 영양 연구소 이사회에 의해 멸종 판단되는 현재 농촌 진흥청의 400 성인 IU 아무것도 너무 낮은되지 않습니다, 만성 질환 구루병과 뼈 골다공증 등의 예방시키는 동시에.

공중 보건의 미국 저널에 최근 기사, 검토한 결과 63 독립적인 연구, 수천 명의 목숨이 매년 저장할 수 있다고 결론, 수천명의 사람들의 암은 비타민 D의 보충을 받아 사람들에 의해 막을 수 있었다고. 세드릭 가란 드가,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교수, 누가 비타민 D와 암 위험 사이의 관계에 대한 주요 연구를 진행, 관측 연구에서 증거의 둘째 치더는 의료 세상은 공중 보건 조치가 필요하다고 결론에 가장 좋은 단서를 제공하고있다 "고 말했다.

공중 보건에 의해 "이러한 조치, 그는 비타민 D에 대한 대중 교육을 희망. 무엇 디는 비타민의 형태로 최고? 여러분의 신체가 직사 광선에 노출을 통해 자체적으로 비타민을 개발 제조하는 능력을했다는 것을 기억 하여라. This form of vitamin D is called vitamin D3 or cholecalciferol. This is obviously the best form of vitamin.The synthetic form of vitamin D2 or ergocalciferol. 이것은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유와 같은. It is estimated to be twice for the same contribution as D2, vitamin D3 obtain D3.

연어처럼 기름진 생선에 비타민 (3 grams = 530 IU), 정어리 (3 grams = 231 IU) 와 고등어 (g = = 21IUIU). 불행하게도, 아니 우리 모두의 때 밖으로 우리가 벤처 선크림를 사용할 필요가 충분한 비타민은 우리의 제품과 흰 피부를 D3.Some 생산 햇빛에 필요한 금액을 찾을 수 있습니다. Some of us have dark skin and do not produce as much vitamin D3 is due to our continued pigment.And skin, 년 우리의 대부분의 차가운 부분, 보류하거나 포장, 우리가 또한한다면 outside.And 안내 수있다면 지방산 생선 많이 먹지 않아요, 되지 않습니다 1000 IU가 어느 주어집니다.

교수 가란 드가 일의 위험성에 대한 노출 경고, "검은 피부 사람들은 비타민 D의 충분한 양의 그리고 오래 전에 빛을 만들어 더 많은 노출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길을 태양에서 디에게 필요한 금액을 얻기 위해 가장 신뢰할 수있는 쉬운 방법을 피부에 비타민하려고하지 말아야 (비타민 D) 음식과 매일 보충. "

이 항목에 대한 의견은 실행 종료와 함께 해제된다.

이전 게시물:

다음 게시물: